2021년 5월 제주도 맛집들

 

#사랑분식 (지도)

제주도 맛집 사랑분식
최근 몇 년 동안 엽떡이니 뭐니 먹으면서 떡볶이를 맛있다고 생각한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, 
여긴 진짜 떡볶이 맛있는 집이라 생각한다!

#또똣 (지도)

제주도 맛집 또똣 순대
우연하게 들어간 국숫집에서 먹은 막창순대 (순대 강추!!!) 와 고기국수!
메인 음식도 맛있고 함께 먹은 묶은지 김치들이 진짜 맛있었다!

#톰톰카레 (지도)

제주도 톰톰카레
△ 맛있는 카레~ 깔끔한 식당과 친절한 응대~ 기분좋은 경험이었다. 
(고기가 없어서 약간 아쉽!)

#화수목 (지도)

제주도 카페 화수목
톰톰카레 주변에 위치한 카페인데,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였다. 
(아이스크림 맛집인 거 같다. 현지분들로 보이는 사람들은 대부분 아이스크림을 먹는다.)

#하도작은식당 (지도)

제주도 맛집 하도작은식당
오픈이 12:00인데, 11:00 정도에 예약 전화를 해본 곳이었다. 그런데 딱 1타임 남아 있다고 해서 겨우 먹은 곳. 
분위기, 맛 모두 정말 좋았고 대-만족했다. (예약 필수!)

#카페 숑 (지도)

제주도 카페 숑
'정말' 우연히 찾는 카페 숑... 주위 골목이며 외관이 낯이 익었는데, 2017년 3월 혼자 여행했을 때 방문했던 곳이었다! 
ㅎㅎ추억에 잠겨 맛있는 와플과 음료를 먹었다~

#새연교횟집 (지도)

제주도 맛집 새연교횟집
벵에돔 회!!~ 계속해서 나오는 다양한 반찬들과 전복내장알밥, 매운탕까지 푸짐하게 먹었다.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