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.. (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 ) 사용하는 스마트 폰을 통하여 Geolocation ( 위키피디아 : Geolocation is the identification of the real-world geographic location of an object, such as a radar , mobile phone or an Internet -connected computer terminal. Geolocation may refer to the practice of assessing the location, or to the actual assessed location. ) 기술으르 이용하고 있다 . 그로 인해 쇼핑을 하는 많은 이들은 실시간으로 할인 (Real time discounts) 을 받거나 , Incentive Offer 를 받는 것이 가능해졌다 . 예를 들어 , 유명 의류판매점 (Retailers) 인 H&M 에서는 GPS 와 Wireless Triangulation 을 이용하여 , 소비자가 자신들의 가게 주변이나 , 가게 안에 있다면 그 자리에서 판촉할인 (Promotional Offer) 를 그들의 스마트 폰으로 전송을 한다 . 이 같은 점에서 Retailers 은 그들의 주변을 넘어서서 홍보 / 영향을 줄수있는 이런 Mobile Offer 에 관심을 가진다 . 하지만 이것을 고려할 때 적당한 거리 , 시간 등이 정해져야만 할 것이다 . 이 아티클에서는 하나의 실험을 소개해준다 . 중국에서 큰 모바일 서비스 업체를 통하여 , IMAX 영화 티켓을 12,265 명에게 문자메세지를 통하여 전달하였다 . 받는 사람들은 2 그룹으로 나뉘었고 , 첫번째 그룹은 200M 안에 있는 사람들로 이루어 졌고 , 두번째 그룹은 500M ~ 2KM 안에 있는 사람들로 구성 되었다 . 그리고 또한 시간 (Discount Timing)...